챔피언스리그 라운드업: AC 밀란이 PSG를 꺾고 마침내 대회 첫 승을 거둔 반면, 바르샤는 샤흐타르 도네츠크에 패하며 본선 진출 기회를 놓쳤습니다. 챔피언스리그 AC 밀란,샤흐타르 승리
M88 맨션에서 스포츠 배팅하기
M88 맨션을 즐겨찾기에 추가하고 더 많은 스포츠 뉴스를 확인하세요!
다시 산 시로에 발을 디딘 지안루이지 돈나룸마의 복귀는 결코 ‘친정집’ 같지 않았습니다. 도네츠크는 볼크스파크 스타디온에서 바르사를 상대로 승리를 거두며 원정 팬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한편, 아스널 팬들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가 지난 주말 프리미어리그를 뒤흔들었던 에디 하우 감독의 팀과는 전혀 다른 모습을 보이며 뉴캐슬에 일방적인 패배를 당하는 것을 지켜봐야 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매치데이 4 결과

AC 밀란, PSG를 꺾고 죽음의 조 탈출
AC 밀란이 산 시로에서 열린 경기에서 파리 생제르맹을 역전승으로 꺾었습니다.

PSG는 AC 밀란 스키니에르에게 선제골을 내주며 선두 자리를 굳히는 듯 보였지만 라파엘 레오와 올리비에 지루의 골이 터지며 승부가 뒤집혔습니다. 챔피언스리그 AC 밀란,샤흐타르 승리
일찍 실점한 밀란은 전 소속 클럽 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던 지안루이지 돈나룸마가 지루의 슈팅을 걷어낸 후 레앙이 아크로바틱한 발리슛으로 골을 넣으며 훌륭하게 응수했습니다.

킬리안 음바페가 원정팀에서 득점에 근접했지만 오스마네 뎀벨레의 슈팅이 크로스바를 맞고 나왔죠.
밀란은 후반 50분 지루가 테오 에르난데스의 멋진 크로스를 높이 솟구쳐 올라 헤딩으로 마무리하며 승기를 잡았습니다.
이 승리로 밀란은 승점을 5점으로 끌어올리며 PSG에 승점 1점을 뒤쫓았습니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는 이날 뉴캐슬을 꺾고 조 선두로 올라섰습니다.
샤흐타르, 바르셀로나에게 패배 안겨주다
H조는 다음 단계로 진출할 수 있는 첫 번째 팀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카탈루냐의 거인 바르샤는 두 경기를 남겨두고 본선에 진출하기 위해 무승부만 거두면 됐지만 샤흐타르는 이를 거부했습니다.
라리가 챔피언인 샤흐타르는 볼크스파크 스타디온에서 패배를 당하며 매우 실망스러워했습니다.
전반 40분 다닐로 시칸의 헤딩골로 샤흐타르가 기선을 제압하면서 어떤 경기에서도 승리할 수 있었습니다.
샤흐타르는 밝게 출발했고 마크-안드레 테르 스테겐은 마이콜라 마트비옌코를 막아내야 했습니다.

우크라이나 팀은 전반전에 바르사의 슈팅을 원거리 슈팅으로 제한했는데, 라피냐가 20야드 지점에서 슛을 날린 것이 가장 눈에 띄는 장면이었으며, 샤흐타르가 영광스러운 골을 넣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었죠.
게오르기 수다코프가 오른쪽에서 조르지 고촐리슈빌리에게 날카로운 크로스를 연결했고, 시칸이 높이 올라가 골문 상단 구석으로 헤딩슛을 날렸습니다.
시칸은 올렉산드르 주브코프의 패스를 받아 샤흐타르의 리드를 두 배로 벌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잡았지만 테르 스테겐의 다리에 막혔습니다.
사비 감독은 경기 종료 직전에 페드리, 주앙 펠릭스, 라민 야말, 알레한드로 발데 등 4명의 교체 선수를 투입하며 바르사의 경기력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정리했습니다.
교체 후 바르셀로나는 개선되었지만 돌파구를 찾지 못했고, 뉴턴은 승리를 확정했다고 생각했지만 오프사이드가 선언되었습니다.
추가 시간 7분이 주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경기였지만 샤흐타르는 승리를 지켜냈습니다.
페페는 포르투가 로열 앤트워프를 2-0으로 꺾고 승점 9점으로 바르카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동안 득점표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샤흐타르는 승점 6점, 앤트워프는 승점 0점을 기록했습니다.
도르트문트가 뉴캐슬을 무너뜨린 일방적인 경기
뉴캐슬 유나이티드의 본선 진출 가능성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의 패배로 큰 타격을 입었다.
AC 밀란과의 무승부, 파리 생제르맹과의 승리로 챔피언스리그 일정을 시작한 뉴캐슬은 지난달 도르트문트에게 패했고, 독일 팀은 시그널 이두나 파크에서 두 번의 패배를 당했습니다.
니클라스 풀크루그는 전반 26분 뉴캐슬이 여러 차례 클리어링에 실패한 후 가까운 거리에서 슈팅을 날려 도르트문트에 리드를 안겼습니다.

뉴캐슬은 좀처럼 반격의 실마리를 찾지 못했고, 79분 줄리안 브란트가 돌파골로 승리를 확정지었습니다.
이날 승리로 도르트문트는 승점 7점으로 올라섰고, 뉴캐슬은 승점 4점으로 F조 4위를 기록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AC 밀란,샤흐타르 승리
맨체스터 시티, 16강 진출 확정
맨체스터 시티는 영 보이즈와의 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하며 두 경기를 남겨두고 본선 진출을 확정했습니다.
발롱도르 수상 여부에 대한 논란의 대상이 된 얼링 할랜드가 전반 31분 선제골을 터뜨리며 맨시티를 앞서 나갔습니다.
필 포든은 후반전 시작과 동시에 낮고 멋진 마무리로 리드를 두 배로 벌렸습니다.

52분, 할란드는 20야드 지점에서 왼발로 골대 상단 구석을 노리는 슈팅으로 선제골을 터뜨렸습니다.
RB 라이프치히는 크르베나 즈베즈다에서 2-1로 승리하며 승점 9점으로 맨시티와 함께 G조 예선 통과에 성공했습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셀틱을 상대로 테니스와 같은 경기 선보
셀틱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6-0으로 패하며 예선 진출에 대한 희망에 큰 타격을 입었습니다.
앙투안 그리즈만과 알바로 모라타가 각각 2골씩, 사무엘 리노와 사울 니게즈가 나머지 2골을 넣으며 셀틱은 4경기에서 승점 1점을 얻었습니다.

이 승리로 아틀레티코는 승점 8점으로 E조 1위로 올라섰습니다.
라치오는 시로 이모빌의 골에 힘입어 페예노르트를 꺾고 승점 7점을 기록, 네덜란드 팀에 승점 1점 앞섰습니다.